종무소연락처

02-302-0288

문의상담시간
AM09:00 ~ PM17:00

회원관련

HOME > 멤버십> 회원관련

회원관련 목록

  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 사이트는 회원가입과 마찬가지로 회원탈퇴도 자유롭습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신 경우에는
    구매내역 및 보유하고 계신 저희 쇼핑몰의 포인트가 자동 소멸되며
    회원제 서비스에 대한 모든 혜택은 더이상 이용하실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향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한 회원의 아이디는 누구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사용후기, 코멘트, 댓글은 지워지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삭제안내]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즉시 삭제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
  2. 회원탈퇴 후 재가입 하면 포인트는 옮겨주나요?

    회원탈퇴와 동시에 '포인트' 는
    자동소멸되기 때문에 재가입하더라도 이동/복구되지 않습니다.
  3.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안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리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4. 주민등록증의 이름이 변경되었는데 재가입을 해야 하나요?

    회원명이 변경된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개명되신 성함을 말씀해주시고

    개명확인이 가능한 서류

    신분증/주민등록등본/개명확인서등의 서류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서류확인후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수정해드립니다.

    ▪ 아이디는 변경 하실 수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5.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변경하실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명이 변경되신 경우 [1:1 문의게시판]으로 개명되신 성함과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8자리를 알려주시면
    본인 확인 과정을 거쳐 수정해드립니다.

    ▪ 아이디는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실 경우는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하고
    탈퇴시에는 포인트에 대한 정보가 자동소멸 되는점 유의해 주세요.
  6.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에서 페이지에서
    정해진 양식에 따라 고객님의 인적사항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가입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안내메일, 주문확인메일, 이벤트현황, 할인 상품 등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미성년 회원 가입의 경우 고객센터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회원가입 양식을 보내드립니다.

    회원가입이 원활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7.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회원등급제 운영을 통해 자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는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FAQ 검색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